2018학년도
원광대학교 신입직원 채용공고

 

2018년 7월 13일

원광대학교 총장

 

1. 채용분야 및 인원, 담당업무

채용분야 채용형태 채용직군 인원
구분 주요 담당업무 약어
신입 분야1
[일반행정]

◦ 일반•학사, 회계, 통계데이터 등

행정

◦ 정규직(신입)

* 인턴(2년) 근무평가 후

정규직 임용(전환)

◦ 기간제직원Ⅰ

[인턴(2년)]

0명
경력 분야2
[일반행정-보고서]

◦ 각종 보고서 작성 (대학발전계획, 정부재정 지원

사업, 각종 평가)

보고서 0명
신입 분야3
[사서]

◦ 사서

사서 0명
신입 분야4
[전산]

◦ 전산(프로그램 개발)

전산 0명
신입 분야5
[교수학습]

◦ 원격강의(LMS, LCMS) 관리 및 개발 운영

◦ 컨텐츠 개발 및 운영 (AR/VR/MR형 컨텐츠 및

이러닝 컨텐츠)

학습 0명

2. 지원자격

구분 내용
공통자격

◦ 4년제 대학 졸업자(2018년 8월 졸업예정자 포함)

◦ 남자의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

◦ 국가공무원법 제33조 임용결격사유 및 본 대학 직원인사규정 제13조 임용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

채용분야별
자격
행정

◦ 외국어시험 기준점수(등급) 이상자(아래 하나 이상)

 

구분 영어 중국어
토익(TOEIC) 텝스(TEPS) 중국한어수평고시(HSK)
기준점수(등급) 700점 이상 625점 이상 (뉴텝스 340점 이상) 6급

 

※우대사항

• 베트남어 가능자

보고서

◦ 컨설팅 회사(Consulting Company)에 2년 이상 근무 경력이 있는 자 중 아래사항 중 하나에 해당되는 자

① 대학의 정부재정지원사업 컨설팅에 참여한 경력이 있는 자

② 대학의 발전계획, 학사, 행․재정 등 컨설팅에 참여한 경력이 있는 자

③ 대학 외 교육기관의 컨설팅에 참여한 경력이 있는 자

 

※우대사항

• 컨설팅 수행 시 P.M으로 활동한 자

사서

◦ 외국어시험 기준점수(등급) 이상자(아래 하나 이상)

 

구분 영어 중국어
토익(TOEIC) 텝스(TEPS) 중국한어수평고시(HSK)
기준점수(등급) 700점 이상 625점 이상 (뉴텝스 340점 이상) 6급

 

◦ 정사서 2급 이상 자격 보유자

전산

◦ 공통자격 외 제한 없음

 

※우대사항

• 컴퓨터‧정보통신 관련(학부) 전공자

• 컴퓨터 프로그램 개발 경력자

• 컴퓨터 프로그램 관련 자격(기사, 산업기사 등) 보유자

학습

◦ 공통자격 외 제한 없음

 

※우대사항

• 웹프로그램, 모바일 어플리케이션(안드로이드 및 IOS) 개발 경력자

• 인터넷강의 LMS/LCMS 관리, 개발 실무업무 경력자

• AR/VR/MR 프로그래밍 및 컨텐츠 개발 경력자

• 컴퓨터 프로그램 관련 자격(기사, 산업기사 등) 보유자

 

   ∎ 외국어 시험 관련사항

• 당해 검정시험기관의 정규(정기)시험 성적만 인정하고, 수시•특별시험 등은 인정되지 않음

• 대한민국에서 시행하는 정규시험의 성적만 인정

• 외국어시험성적표는 반드시 원본으로 제출(단, 인터넷에서 출력한 원본도 가능)

• 외국어시험의 인정범위는 2016년 9월 1일 이후 실시된 시험으로서 원서접수마감일 까지 성적발표 및 성적표가 교부된 시험 중 기준점수(등급)

이상인 경우에 한함

 

   ∎ 외국어선택[분야1,3(행정, 사서)에 한함]

• 입사지원서에 1단계 서류전형 및 3단계 외국어회화전형 관련 외국어선택사항을 기재

• 1단계 서류전형과 3단계 외국어회화전형 외국어는 일치해야 함

3. 제출서류

• 입사지원서, 자기소개서, 직무능력소개서, 개인정보 수집·이용에 관한 동의서(※본교 소정 양식) 각1부 [전분야 필수]

• 대학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원본 각1부(※석사 및 박사학위 취득자의 경우 해당 졸업증명서 추가제출) [전분야 필수]

• 경력증명서 원본 각1부[해당자(채용분야별 지원자격 경력을 세부적으로 기재)] [보고서분야 필수]

• 채용관련 각종 자격증 사본(해당자) 1부

• 주민등록초본 원본[해당자(병역사항 확인)] 1부 [남자의 경우 필수]

• 취업지원대상자(보훈) 증명서 원본(해당자) 1부

• 공인외국어(영어, 중국어)시험 성적표 원본(해당자) 1부 [행정, 사서 분야 필수]

 

※ 제출서류에는 주민등록번호 미기재

※ 필수서류 미제출, 제출서류 허위기재 및 증빙서류 위조로 판명될 경우 합격 및 임용을 취소함

4. 접수기간 : 2018. 07. 20.(금) ∼ 7. 27(금) 17:00 까지

5. 접수처

• 인터넷 접수 (https://wku.recruitcenter.kr)

• 인터넷 접수 외 방문 및 우편접수 등은 하지 않음

6. 문의처

• 온라인 채용시스템 내 [질문과답변] 이용

• 채용담당자 (02-3210-3826)

7. 전형내용

전형단계 분야1,3
[행정, 사서]
분야2
[보고서]
분야4,5
[전산, 학습]
1단계 서류전형 외국어    
기타
2단계 필기전형 직무종합검사(인성, 적성)
논술•한자
실기전형 컴퓨터활용능력 OA활용능력  
프로그램전문능력    
3단계 외국어회화전형 선택(영어, 중국어)    
면접전형(1차) 심층(실무) 면접
4단계 면접전형(2차) 임원면접
최종 법인제청  

※ 해당분야 “○” 표기 만 시행

8. 유의사항

• 채용은 채용분야별로 진행함

• 최종합격자는 2년간 인턴기간을 거친 후 근무평가를 실시하고 적격자에 한하여 정규직으로 임용(전환)함

•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을 보류하고 재공고하여 채용하거나 채용을 종료할 수 있음

• 접수자가 적을 경우 접수기간을 연장하거나 채용을 종료할 수 있음

• 취업지원대상자(보훈)는 관련법 적용

• 전형별 대상자 및 최종합격자는 접수지원 사이트 개별 확인 또는 유선으로 개별 통지

• 입사 후 학교 경영사정에 따라 다른 업무 및 부서로 배치전환 할 수 있음

• 기타 채용 및 근로조건에 관한 사항은 기간제법, 본교 규정 및 지침에 따름

첨부파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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